전체 > 해외저널
새벽에 큰칼을 가진 남자가 문 앞에 있어... 공포에 휩싸인 미국

해당 영상을 미국 한 매체에 익명으로 제보한 한 커플에 따르면, 이 남성은 집 안을 마체테 칼을 들고 걸어 다닐 뿐만 아니라 마체테로 문을 두드리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제보자는 “낯선 남자가 마체테 칼 등으로 문을 두드리는 것을 봤는데 순식간에 사라졌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는 길을 잃었다거나 혼란스러워 보이지 않았으며 매우 의도적인 모습이었다. 또한 평범한 비즈니스 룩을 입고 있었는데 칼을 들고 있었다. 목적이 있어 보였으나 무슨 의도인지는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이상했다."라고 말했다.
플로리다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그 사람이 누군지 알았으면 좋겠고 다시 돌아오지 않기를 바란다. 마음의 평화를 얻으려면 모든 사람이 그가 누구인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그 한 사람 때문에 플로리다 주민들이 집 앞에서 카메라를 보고 있다”라고 하소연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용지 찢지마세요. 97%이상이 모르는 비밀! "뒷면 비추면 번호 보인다!?"
- "한국로또 망했다" 관계자 실수로 이번주 971회차 번호 6자리 공개!? 꼭 확인해라!
- 서울 전매제한 없는 부동산 나왔다!
- 서울 천호역 “국내 1위 아파트” 들어선다..충격!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공복혈당 300넘는 '심각당뇨환자', '이것'먹자마자
- "한국로또 뚫렸다" 이번주 1등번호.."7,15…"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대만에서 개발한 "정력캔디" 지속시간 3일! 충격!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