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엠폭스 대유행 위기! WHO 긴급 모급 위한 글로벌 대응 촉구
아프리카에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엠폭스에 대응하기 위해 세계보건기구(WHO)가 긴급 자금을 요청했다.
WHO는 2024년 9월부터 2025년 2월까지 엠폭스의 확산을 억제하고 발병을 차단하기 위한 국제적인 대응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WHO는'글로벌 준비 전략 및 대응계획'으로 명명하며 질병 감시와 연구, 백신 공급, 의료 자원의 공평한 접근 보장, 발병 지역 내 의료 역량 강화 등 다양한 활동을 포함했다. WHO는 활동을 위해 총 1억3천500만 달러의 자금이 필요하다고 밝혔으며 8,748만 달러는 WHO가 직접 집행할 예정이다.
WHO는 각 회원국과 기부자들에게 긴급 자금 동참을 요청했으며, 엠폭스 확산을 저지하고 위험에서 보호하기 위한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자금 요청은 엠폭스의 전 세계적 확산을 차단하고,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국제 사회의 적극적인 대응을 촉구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대 부부 한알 먹고 침대에서 평균횟수 하루5번?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男性 발보다 더러운 '거기', 세균지수 확인해보니..충격!
- 내장지방,원인은 비만균! '이것'하고 쏙쏙 빠져…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한국로또 망했다" 이번주 971회 당첨번호 6자리 모두 유출...관계자 실수로 "비상"!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농협 뿔났다" 로또1등 당첨자폭주.. 적중률87%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