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남수단 독재 대통령, 바지에 실수한 장면 '생중계'되자.."언론인들 실종"
남수단 대통령이 '바지에 소변을 보는 장면'이 생중계되면서 사건을 취재하던 현지 기자들이 실종됐다는 의혹과 논란이 함께 번지고 있다.
사건은 지난 13일 진행된 남수단 도로 기공식 행사에 참석한 살파 키르 마야르디트(71)이 참석자들과 함께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던 중 바지에 소변으로 추정되는 액체가 바지와 신발에 적셨다.
이에 키르 대통령이 당황한 모습이 언론에 생중계되면서 SNS로 확산해 갔다.
현지 언론은 그가 노인성 질환 중 하나인 '요로 감염'을 앓고 있다고 추측했다.
이후, 영상에 연루된 언론인이 집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면서, 사건을 취재하던 기자들이 하나 둘 실종됐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특히, 수단 국영 방송인 SSBC의 A 기자는 "지난 15일 키르 대통령의 소변 논란 영상이 공개된 직후, 동료들이 사라졌다"고 주장해 논란의 불이 붙었다.
한편, 살파 키르 마야르디트 대통령은 수단의 헌법을 개정해 10년 이상 독재정치를 이어오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 주식, 순매도 1위종목..."충격"
- 72억 기부한 미녀 스님, 정체 알고보니..충격!
- 로또 972회 번호 6자리 몽땅 공개, "오늘만" 무료니까 꼭 오늘 확인하세요.
- 로또 용지 찢지 마세요. 사람들이 모르는 3가지!!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오직 왕(王)들만 먹었다는 천하제일 명약 "침향" 싹쓰리 완판!! 왜 난리났나 봤더니..경악!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환자와 몰래 뒷돈챙기던 간호사 알고보니.."충격"
- 폐섬유화 환자 98% 공통된 습관 밝혀져…충격
- "부동산 대란" 서울 신축 아파트가 "3억?"
-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충격!
- 개그맨 이봉원, 사업실패로 "빛10억" 결국…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