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 해외저널
남수단 독재 대통령, 바지에 실수한 장면 '생중계'되자.."언론인들 실종"
남수단 대통령이 '바지에 소변을 보는 장면'이 생중계되면서 사건을 취재하던 현지 기자들이 실종됐다는 의혹과 논란이 함께 번지고 있다.
사건은 지난 13일 진행된 남수단 도로 기공식 행사에 참석한 살파 키르 마야르디트(71)이 참석자들과 함께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던 중 바지에 소변으로 추정되는 액체가 바지와 신발에 적셨다.
이에 키르 대통령이 당황한 모습이 언론에 생중계되면서 SNS로 확산해 갔다.
현지 언론은 그가 노인성 질환 중 하나인 '요로 감염'을 앓고 있다고 추측했다.
이후, 영상에 연루된 언론인이 집에서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되면서, 사건을 취재하던 기자들이 하나 둘 실종됐다는 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특히, 수단 국영 방송인 SSBC의 A 기자는 "지난 15일 키르 대통령의 소변 논란 영상이 공개된 직후, 동료들이 사라졌다"고 주장해 논란의 불이 붙었다.
한편, 살파 키르 마야르디트 대통령은 수단의 헌법을 개정해 10년 이상 독재정치를 이어오고 있다.
hana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난임 고생하다 폐경 후, '57세' 최고령 쌍둥이 출산?
- 로또용지 뒷면 확인하니 1등당첨 비밀열쇠 발견돼
- 비트코인'지고"이것"뜬다, '29억'벌어..충격!
- 빚더미에 삶을 포가히려던 50대 남성, 이것으로 인생역전
- 新 "적금형" 서비스 출시! 멤버십만 가입해도 "최신가전" 선착순 100% 무료 경품지원!!
- 역류성식도염 증상있다면, 무조건 "이것"의심하세요. 간단치료법 나왔다!
- 월3000만원 벌고 싶으면 "이 자격증"만 따면 된다.
- 일자리가 급급하다면? 月3000만원 수익 가능한 이 "자격증" 주목받고 있어..
- "서울 동작구" 집값 상승률 1위…이유는?
- “빚 없애라”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
- "빠진 치아" 더 이상 방치하지 마세요!!
- 월3천만원 수입 가져가는 '이 자격증' 지원자 몰려!
- 남性 "크기, 길이" 10분이면 모든게 커져..화제!
- “고양시 지식산업센터” 1년후 가격 2배 된다..이유는?